라디오스타 732화 예고편에 길은지가 나온다. 길은지는 코미디언으로 코미디 빅리그에서 데뷔를 하여 개그우먼으로 활동하다가 피식 대학의 “길은지”라는 캐릭터로 유명세를 크게 얻었다. 그 후 엠드로메다, 놀면 뭐하니 등에 출현했고 이번에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 데뷔전
처음부터 길은지가 코미디언으로 활동한 것은 아니었다.. 원래 그녀는 댄스 스포츠 선수였지만 파트너와의 개인적인 불화가 있었다. 그 계기로 댄스 스포츠를 그만두고 꿈에 담아두었던 개그우먼의 길로 나아가게 된다. 개그우먼의 길로 가는 과정에서 부모님과의 트러블이 생겨 사이가 멀어졌다고 한다.
이후 놀라운 대회 스타킹의 문을 두드려 개그킹에서 우승했다.
그녀의 유튜브 채널에서 밝히기로는 KBSKBS 공채 개그맨 시험을 4번 봤지만 항상 마지막인 3차 최종에서 떨어졌다고 한다. 4번째 공채 시험에서 떨어지고 난 후 코미디 빅리그 신인 개그맨을 뽑는다는 공지를 보고 바로 오디션을 봤다고 한다. 그때 당시 대학 등록금과 식비, 생활비 문제로 빚이 천만 원이 넘어가고 있었다.
- 데뷔후
- 피식 대학
피식 대학이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05학번이즈백’이라는 콘텐츠를 진행한다. 최준으로 유명세를 끌고 있던 김해준이 ‘05학번이즈백’에서는 쿨 제이라는 역할을 맡았다. 이은지는 이 콘텐츠에서 쿨 제이의 여자 친구,, 길은지 역할을 맡았다. 길은지는 걸스힙합 마니아이며 밀리오레 댄스 배틀 우승자이다. 그녀는 기분이 업될 때마다 장소를 가리지 않고 춤을 춘다. 핑크색으로 반짝이는 본더치 모자와 거대한 링 귀걸이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이다.
- M드로메다
MBC의 웹 예능 채널인 M드로메다 스튜디오의 해장님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다.
해장님은 말 그대로 음주 후 해장이 되는 음식들을 리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다른 화에서는 쿨 제이 역인 김해준과의 캐미를 보여준 바 있다..
- 놀면 뭐하니
놀면 뭐 하니에 출연한 적이 있다. MBC 공식 종합 채널인 엠뚜루마뚜루에 출연하여 유재석이 이은지의 면접을 봤다. 그녀는 “이거 한탕 벌고 떠날 거거든요”, “서울에 뷰가 좋은 아파트 한 채만 있으면 이 바닥을 뜨고 싶습니다” 등 여러 어록을 남겼다. 운전면허가 없는데 그 이유는 아버지가 택시기사여서 데려다주신다고 한다. 하지만 딸을 데려다주면서도 미터기를 켜 받을 건 받아야 한다면서 택시요금을 받는다. 남자 친구와 여행을 가는 길에 이은지를 강화도까지 태워다 주고 12만원을 받았다고 한다.
- 기타
- 이상형
이상형은 입 튀어나온 사람이라고 한다. 순하게 생긴 초식 공룡상을 보면 '내가 저 사람 좋아할 것 같은데?'라는 느낌이 든다고 한다. 성격은 긍정적이고, 유쾌하고,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이 이상형이다. 무엇보다 자신이 감정 기복이 심하다 보니 남자 친구는 욱하지 않는 잔잔한 성격이었으면 좋겠다고 한다. 공유와 양세찬
댓글